반응형

 

이번 태국여행은 테스트앤코 방콕호텔 1박 > 파타야 2박 > 방콕 2박 일정이었다.

파타야는 방콕에서 가까운 휴양지로 알고 갔었고, 한국인들에게도 제법 인기가 많은 케이프다라를 선택 하였다.

케이프다라는 아고다에서 예약하였다.

파타야 리조트 케이프다라(Cape dara)

비용 : 7862 THB / 약 28.5만원 (세금포함)

일정 : 2박

도착시 룸 배정

조식 포함

약 1주일전 예약

 

네시쯤 로비에 도착하니 보이는 뷰

대부분이 현지인들이었고, 일요일임에도 체크인 줄은 제법 길었다.

룸타입은 도착하면 배정 받는 거였는데, 꽤 높은 층을 배정 받았다.

클럽 라운지 아래아래층이었던 것 같다.

여기 너무 좋았던게 객실 슬리퍼뿐만 아니라 쪼리도 있었다.

내내 쪼리 신고 다님.

케이프다라 오래 되었다고 했는데 생각도 못하게 꽤 크고 룸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기뻤다.

게다가 테라스까지 있는게 진짜... 이 가격에 말도 안되는 기본 룸이라고 생각했다.

화장실도 큼직하니 좋음. 어매니티도 귀여웠다.

욕조는 조금 낡았었으나, 어차피 욕조를 쓸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패스.

전반적으로 민트블루톤의 상큼한 컬러톤이 잘 어울렸다.

앉을 곳과 화장할 테이블 공간도 충분하여 몹시 마음에 들었다.

테라스뷰.

기본 룸인데 테라스까지 있다는게... 태국 호텔은 진짜... 후

이때 진짜 너무 행복해서 미칠뻔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로비 1층에 있는 수영장

여기 풀이 크고 시원하다. 하지만 로비 바로 앞에 있어서인지 낮엔 물에서 노는 사람들이 잘 없던 풀

로비층에서 한번 더 내려가면 있는 수영장

여기는 풀 사이즈가 좀 더 작은 대신 깊이도 깊지 않고, 바다 뷰라서 사람들이 좀 더 많이 있고, 물놀이도 많이 한다.

난 일부러 태양을 좀 피해서 자리를 잡았다. 수영장 두군데 다 풀사이드에 바가 있다.

태국은 당연히 땡모반이지

로비층 수영장. 여긴 바가 늦게까지 하기 때문에 밤에 사람들이 많다.

밤엔 알콜을ㅎ

노래도 약간 클럽 느낌으로 틀어주고 맥주랑 마티니 한잔하니 여기가 천국...

로비층에서 내려와서 보이는 수영장에서 더 내려오면 바로 해변이다.

앞에 보이는 하얀 텐트같은건 피크닉존으로 돈을 좀 더 주고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뭐 먹을거도 주고 하는 듯.

파타야쪽 해변은 맑고 투명한 그런 해안은 아니고, 밀물 썰물이 있어서 저 멀리서 사람들이 조개인지 게인지 뭔가 열심히 캐고 있는걸 볼 수 있는 해변이다. 그냥 밥먹고 스윽 걷기엔 적당한 해변이다.

개인적으로 다녀와보니 파타야는 너무 별로라고 생각하는 곳이지만,

그냥 방콕에서 멀리 안가고 리조트에서 먹고자고 처박혀서 놀기만 할거면 파타야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것같다.

파타야를 가고자 한다면 가격 대비 좋은 케이프다라 리조트 강추한다.

 

 

 

https://link.coupang.com/a/lViOA

 

쿠팡! | 케이프 다라 리조트

터미널 21 파타야 부근에 위치

trip.coupang.com

 

조식과 기타 식음 리뷰를 2탄에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