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시에 숙소를 잡고 근처에 분위기 괜찮은 칵테일 바가 있어 가보았다.

이름은 탱테일

주택가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다.

넓직한 바 좌석과 몇몇 테이블 좌석이 있다.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협소하지도 않은 작은 동네 바

음악도 재즈로 훌륭한 편

칵테일 종류가 정말 많았다

게다가 하나하나 모두 그림과 설명이 있어서 열심히 보고 고를 수 있다는 점

진, 보드카, 데킬라, 위스키, 슈터, 꼬냑 등등...

칵테일의 세계는 무궁 무진 하구나 하며...

가격은 1만원 미만이고 꼬냑 메뉴만 만원 이상 한다.

음식은 스페니쉬인가... 특이하네 했던

내가 시킨 꼬냑 베이스의 칵테일

프렌치 커넥션 1.5

꼬냑에 아몬드향 리큐르가 들어갔다.

맛이 없을 수가 없지.

타이페이에서 먹은 양키고홈.. 아니.. 양키 홈... 어쩌고 칵테일이 생각났다

친구가 시킨 미도리사워

예쁘게 나왔다

이미 3차였어서, 이런 새콤달달 칵테일로 입을 씻어줘도(?) 좋았을 것 같다

다른친구가 시킨 김렛

김렛 음층 시다...

안주로 시킨 하몽과 멜론

하몽을 좋은 걸 쓰는지 하몽이 너무 맛있었다

하몽맛집...

멜론도 잘 익고 실했는데 멜론을 너무 두껍게 자르셔서 내가 다 아까웠다. 집이었으면 긁어먹었을텐데;ㅋ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조용하니 좋았고 칵테일도 맛있어서 좋았던 제주 노형 칵테일바

근처에서 머물거나 식사를 한다면 추천한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수 와인바 코랄  (0) 2022.11.05
신사 스시 오마주  (0) 2022.11.04
분당 정자동 이탈리안 꼰떼넨떼  (1) 2022.11.02
학동역 일식 다이닝바 와슈다이닝 슈토  (0) 2022.11.01
파인다이닝 스와니예 런치  (0) 2022.10.31

+ Recent posts